CJ푸드빌,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다 모였네'

머니위크 김진욱 기자 | 2013.02.13 10:18
CJ푸드빌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의 감성을 자극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뚜레쥬르-'스위트 러브 세레나데’ 출시=베이커리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세레나데를 바칠 연인들을 위한 ‘스위트 러브 세레나데’ 시리즈를 출시한다. 뚜레쥬르의 ‘스위트 러브 세레나데’ 시리즈는 뚜레쥬르 초콜릿을 포함해 상자 가득 여러 제품을 담을 수 있는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부터 민트향 초코볼, 치즈케이크 맛 초콜릿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뚜레쥬르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스위트 세레나데'는 상자를 열면 사랑의 세레나데를 연주하는 천사가 나타나는 제품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투썸플레이스-‘리무진 풀코스 프러포즈’=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로 이어지는 연인들의 시즌을 맞아 '사랑학개론'을 테마로 다채로운 시즌 제품을 출시하고 달콤한 이벤트를 펼친다. 주요 시즌 제품으로는 달콤한 화이트 초코무스와 상큼한 딸기무스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스트로베리무스', 부드러운 초코시트에 초콜릿 가나슈를 샌드한 '클래식가토' 등을 포함해 디저트, 초콜릿, 음료 총 20여 종이다. 또한 시즌 케이크 구매 후 인증샷과 함께 프러포즈 사연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2커플에게 고급 리무진 풀코스 프러포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빕스-뮤지컬 티켓 증정=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밸런타인 한정메뉴로 ‘레드 하트 스테이크’를 출시하고 와인 2잔과 뚜레쥬르 초콜릿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한정 판매한다. 또한 세트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시 CJ ONE 카드 적립 고객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뮤지컬 ‘요셉’ 관람권을, 100명에게는 뚜레쥬르 케이크 모바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콜드스톤-'투 인 러브' 출시=콜드스톤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투 인 러브(Two in Love)’라는 테마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출시하고 3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차이나팩토리·로코커리-달콤한 와인 제안=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와 색다른 맛의 커리전문점 로코커리는 상쾌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열대과일향의 달콤한 스파클링와인으로 연인들의 와인이라 불리우는 ‘벨라다 모스카토’를 25%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두 브랜드 모두 3월 31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4. 4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5. 5 "보는 사람 없어, 한 번만"…알바생 수차례 성폭력한 편의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