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본사랑, 서울광역 푸드뱅크.. 사랑의 쌀 기부펼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2.08 16:33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기업 본아이에프 (대표 김철호, www.bonif.co.kr) 지난 6일(수) 설 맞이 ‘한마음 쌀 기부 전달식 및 떡국나눔 봉사활동”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본죽 서울 강북지역과 경기북부지역 가맹점과 본아이에프 임직원이 설날을 맞이하여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앞장섰다.

본죽 113개의 가맹점과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사랑의 쌀 131포대 (2,620kg)을 본죽의 사회공헌활동을 전담하고 있는 본사랑을 통해 서울광역푸드뱅크에 기부했다.


서울광역푸드뱅크는 식품을 기부받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여 식품을 통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식품은행이며, 이날 전달된 사랑의 쌀은 서울 시내 지역별 푸드마켓이나 푸드뱅크를 통해 결식아동, 무의탁노인, 노숙인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은 “협력하여 선을 이룬다는 본죽의 설립이념처럼, 본죽의 가족인 가맹점 사장님이 직접 쌀을 모으고, 이웃사랑을 실천하자고 발벗고 나섰다.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협력하는 모습을 통해 다른 본죽 가맹점과 타 기업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