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닭익는 마을, 글로벌 입맛을 사로잡을 닭요리 선보여..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2.07 18:33
국내를 넘어 글로벌 입맛을 사로잡을 닭요리 선보여

외식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그룹의 닭구이 전문브랜드‘닭익는 마을’ 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신컨셉 닭요리 전문 레스토랑을 런칭한다.

신컨셉 닭익는 마을은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레스토랑으로서 닭을 활용한 슬로우 푸드와 간단한 주류(맥주, 칵테일 등) 를 즐길 수 있는 품격 있는 외식 명소로 설계됐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매장 인테리어도 오픈 주방형태로서 보는 즐거움을 제공함은 물론이고 이국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닭 부위별 구이 메뉴 (닭날개 구이, 닭다리 구이, 닭모래집 구이, 닭간 구이 등)를 선보여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닭익는 마을 고재학 대표는 “이번 런칭하는 닭익는 마을은 비비큐의 역량과 노하우가 담긴 일종의 플래그십 스토어로서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에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다.” 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를 지속 개발해 전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겠다” 라고 밝혔다.


닭익는 마을은 한식 메뉴의 다양성 및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닭익는 마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황 닭한마리 샤브, 순살 양념구이 보쌈, 화끈 불닭발 구이 등 닭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ㅁㄴ날수 있다.

한편 닭익는 마을은 18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락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핵심 상권 중심으로 점포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4. 4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5. 5 "보는 사람 없어, 한 번만"…알바생 수차례 성폭력한 편의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