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있는 외식·프랜차이즈 분야..아이디어를 찻습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1.28 15:33

본아이에프, 제 4회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기업 본아이에프(대표 김철호, www.bonif.co.kr)는 오는 2월 28일(목)까지 ‘제 4회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 분야는 마케팅 전략(IMC) 부문과 제품개발 부문 2가지로,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본아이에프 임직원과 협력사를 포함하여 가맹점주 등도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 부문의 주제는 총 2가지로, ‘건강한 식사는 본죽이다’라는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는 본죽만의 통합 마케팅 전략이나 동일한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 작품이면 된다.

제품개발 부문은 본죽의 신메뉴 개발 전략과 본도시락의 신메뉴 개발 전략 총 2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는 4가지 주제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

최종 입상자는 오는 3월 말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고객으로 참가한 팀 중 대상으로 선정된 1팀(명)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최우수상 부문별 1팀(총 2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우수상 부문별 1팀(총 2팀)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된다.


임직원을 비롯한 협력사 또는 가맹점 직원의 경우, 대상 1명에게 상금 50만원, 최우수상 1명에게 상금 30만원, 우수상은 브랜드별 1명에게 상금 10만원이 수여된다. 모든 입상자에게는 상장이 수여되며, 입상작은 향후 본아이에프 메뉴개발 및 마케팅 전략 실행 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월 28일(목)까지 이메일(contest@bonif.co.kr)로 참가신청서와 응모작을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www.boni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1년도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신제품 개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된 신짬뽕죽은 정식 메뉴로 출시되어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해도 참가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태국 보트 침몰 순간 "내리세요" 외친 한국인 알고보니…
  2. 2 경매나온 홍록기 아파트, 낙찰돼도 '0원' 남아…매매가 19억
  3. 3 "아이고 아버지! 이쑤시개 쓰면 안돼요"…치과의사의 경고
  4. 4 민희진 "뉴진스, 7년 후 아티스트 되거나 시집 가거나…"
  5. 5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나올 듯…바로 합의했으면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