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양,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정맞이 특별메뉴 선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1.27 21:33


KFC(http://www.kfckorea.com)가 다가오는 이번 설을 맞아 24일부터 ‘해피 뉴 이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해피 뉴 이어’ 행사는 명절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 등 여럿이 모여 푸짐하게 즐기기에 적합한 ‘해피뉴이어버켓’과 실속 있는 구성의 ‘해피뉴이어 트위스터세트’를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설 맞이 특별 이벤트로 오는 2월 11일 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해피뉴이어버켓’은 바삭한 식감과 촉촉하고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KFC의 인기메뉴 중 하나인 핫크리스피치킨 9조각(한 마리)과 최근 새롭게 선보인 블루베리에그타르트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파티용으로 실속 있게 활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부담을 줄이기 위해 약 35% 할인된 15,000원에 제공한다.


점심시간에 이용 가능한 ‘해피뉴이어트위스터세트는’ 트위스터와 함께 블루베리에그타르트, 콜라 모두 약 40% 할인된 3,900에 즐길 수 있다.

KFC 마케팅팀 담당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모두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속 있는 구성의 제품을 내놓게 되었다”며, “KFC에서 준비한 설 선물 해피뉴이어 제품들과 알차고 즐거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