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할인, 즉석사진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손님맞아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1.16 20:33
겨울시즌을 맞아 외식업계가 호황이다. 겨울방학을 시작한 아이들과 함께 외식에 나선 가족손님이 많아졌기 때문. 업계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메뉴 출시와 함께 반값 할인, 데이 할인 등 각종 할인 서비스와 이벤트들로 손님몰이에 한창이다.

◇ 반값, 데이할인... 부담 더는 이벤트 곳곳에
도미노피자는 겨울 신제품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쉬가 50% 할인되는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는 크림블루치즈, 커티지생치즈, 에멘탈크림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4가지 스페셜 치즈로 맛을 내 입안 가득 깊고 풍성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카야 치즈브레드’ 등 사이드디쉬와 함께 즐기면 온 가족 특별식으로 안성맞춤.

T.G.I.프라이데이스도 매주 수요일마다 할인, ‘1+1’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스페셜 웬즈데이’를 운영한다. 매월 첫째 주 수요일은 ‘잭다니엘 글레이즈 립’을 50% 할인가에 즐길 수 있고 둘째 주는 3인 이상 메뉴 주문 시 ‘블랙큰드 치킨 알프레도 파스타’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또 셋째 주는 칵테일 메뉴 ‘얼티밋’ 주문 시 동일음료를 한잔 더 선물하며, 넷째 주에는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던킨도너츠는 국내 사업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11일까지 글레이즈드 6팩은 20년 전 가격으로 아메리카노는 2,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 즉석사진, 여행경품 등 1석2조 행운이 펑펑~
가족에게 추억을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도 있다. 베니건스는 신년을 맞아 '허그인 베니건스'를 진행한다.

'허그인 베니건스'는 매장에서 허그 포즈를 취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진 촬영 및 즉석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 베니건스 공식 페이스북에 매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에게 휴대용 사진인화기를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도 내달 28일까지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치즈 랍스터 & 석류 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하고, 응모권을 받아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1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캐나다 여행권, 2등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등에게는 3월 출시되는 아웃백의 새로운 한정메뉴 커플세트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는 2월부터 3월 중순까지 사용 가능한 애피타이저 ‘레인지랜드 립레츠’ 쿠폰을 선물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면목 없다" 방송 은퇴 언급…'이혼' 유영재가 남긴 상처
  2. 2 "이선균 수갑" 예언 후 사망한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맞췄다
  3. 3 [영상] 가슴에 손 '확' 성추행당하는 엄마…지켜본 딸은 울었다
  4. 4 [단독] 19조 '리튬 노다지' 찾았다…한국, 카자흐 채굴 우선권 유력
  5. 5 1년에 새끼 460마리 낳는 '침입자'…독도 헤엄쳐와 득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