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위크MNB 창업&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 치킨전문점 창업의 노하우는 상권입지부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1.16 10:33
치킨 창업은 계절을 타지 않고 수요가 많다는 점에서 성공 가능성이 높은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 해는 어려워진 경기 탓에 소비 심리가 위축되면서 외식업의 매출이 감소했지만 치킨시장의 매출은 꾸진히 증가했다.

2013년 치킨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수익성뿐만 아니라 점포입지에 대해 잘 살펴봐야 한다. 치킨 창업의 50%의 성공은 바로 점포입지에 있기 때문이다.

치킨 프랜차이즈 보드람치킨(www.bodram.com)은 오는 1월 22일 개최할 '창업설명회'에서 점포입지 선정방법에 대한 설명과 주요 A급 상권에 대한 추천을 할 예정이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치킨시장 경쟁에서 성공하기 위한 최적 입지에 대한 특별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 점포선정에 어려움이 있는 예비 창업자에게 유익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 창업설명회는 사전예약제로 창업설명회 운영팀에 사전 참석을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예약해야 한다.

한편,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에게는 치킨 창업 점포로서의 최적추천 점포와 함께 강남상권 개설시 가맹비 지원과 같은 창업 특전을 지원할 계획이다.

(문의) 02-3473-0505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
  5. 5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