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임기 1년 4대 어린이의회 의원 모집

뉴스1 제공  | 2013.01.14 17:45
(서울=뉴스1) 김정욱 기자 =
키자니아 3대 어린이의회. News1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자니아(www.kidzania.co.kr)는 14일부터 4대 어린이의회 의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들이 주인공인 키자니아에는 어린이 시민들을 대표하는 '어린이의회'가 존재하며 의회는 초등학생 14명으로 구성돼 1년 임기로 운영된다. 의회 의원들은 임기 동안 키자니아를 위한 개선 아이디어를 내고 키자니아의 운영을 관리·감독하는 상징적인 역할을 한다.

어린이 의원들은 명예봉사직으로서 모든 체험시설의 체험을 완수하고 의원 활동 보고서 및 직업 체험 후기 제출, 아이디어 제안 등의 책임과 의무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신규 체험시설 오픈식을 비롯해 각종 인터뷰, 홍보 촬영 등 키자니아의 대표 얼굴로서 활발하게 대내외 활동을 하게 된다.

어린이 의원이 되면 1년 동안 의원 본인과 보호자 1인에 한해 키자니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어린이 의원은 지원자를 대상으로 2월 27일 면접을 통해 최종 14명을 선발한다. 어린이 의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1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1 바로가기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4. 4 월급 그대론데 지갑 빵빵해졌다?…평택 '이 동네' 함박웃음 짓는 이유[르포]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