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수조, 朴당선인 추천으로 인수위 합류"

뉴스1 제공  | 2013.01.11 10:05

청년특별위원회 전문위원으로 임명 예정

(서울=뉴스1) 권은영 기자 =
지난해 11월 30일 당시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후보가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서부버스터미널에서 유세를 마친 뒤 손수조 미래세대위원장 및 선거 운동원들과 함께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2012.11.30/뉴스1 News1 박정호 기자
손수조 새누리당 미래세대위원장이 11일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청년특별위원회 전문위원으로 임명될 예정이다.

청년특위 핵심 관계자는 이날 뉴스1과의 통화에서 "손 위원장이 청년특위에 합류해 활동하게 됐다"며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이 손 위원장을 청년특위에서 활동하는 걸로 결정을 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청년 공약과 관련된 활동을 함께 해나가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손 위원장은 지난 해 4·11 총선에서 27세의 나이로 부산 사상구에 출마해 문재인 전 민주통합당 대선후보와 맞섰지만 패배했다.

이후 '박근혜 키즈'로 불리며 새누리당 부산 사상구 당협위원장과 미래세대위원장을 맡은 데 이어 대선 당시 박 당선인의 TV찬조연설에 나서기도 했다.


정치와 눈을 맞추다 - 눈TV

<저작권자 뉴스1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1 바로가기

베스트 클릭

  1. 1 "피임을 왜 해요?"…성 경험 여학생 9562명에 물으니
  2. 2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또 난데없이 GD 소환
  3. 3 '1억 빚투' 이영숙, 재산 없다?…"토지 압류당하자 딸에 증여" 꼼수
  4. 4 사격 김예지, 총 내려둔다…돌연 소속팀에 사표 제출, 왜?
  5. 5 동전 세던 모자 "라면 취소 좀"…지켜본 손님, 계산하곤 "오지랖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