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 선물은 기프트본으로 고민 끝~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2.28 13:33
프랜차이즈 웰빙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이 연말을 맞이해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본죽 교환권 ‘기프트본’을 전격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기프트본은 전복죽, 동지팥죽, 신짬뽕죽, 불낙중 등을 포함한 총 11종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으로, 본죽 공식 홈페이지(www.bonif.co.kr) 또는 모바일 본죽웹(www.m.bonjuk.co.kr)에서 간편하게 구매 및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기프트본은 이미지와 바코드 형태로 휴대폰으로 전송되며, 전국 본죽 및 본죽&비빔밥 cafe 매장에서 제시하면 간단한 인증절차를 거쳐 실물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60일이며, 재발송을 원할 경우 구입한 사람이 직접 로그인 또는 비회원 로그인 시 받은 승인번호로 접속하여 재발송 버튼을 눌러야 한다. 재발송은 유효기간 내 최대 3회까지 가능하다.

본아이에프 운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실제로 본죽을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고객들이 많아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죽 메뉴를 선물할 수 있도록 모바일 교환권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2. 2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3. 3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4. 4 베트남 두리안 싹쓸이 하더니 돌연 "수입 안해"…중국 속내는?
  5. 5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