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젠하이저 헤드폰·이어폰·헤드셋 20% 할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2.27 19:33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인 '달콤커피'가 높은 품질의 음악을 선사하기 위해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하고, 매장 내 음악 키오스크에 젠하이저 헤드폰을 선보인다.

젠하이저는 헤드폰과 이어폰, 헤드셋 등 다양한 오디오 기기를 선보이는 오디오의 명가로, 달.콤커피는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헤드폰 모멘텀(Momentum)을 포함한 인기 헤드폰 5종을 논현점에 구비했다.

이에 따라 방문 고객은 스마트패드로 원하는 음악을 골라 듣는 음악 키오스크에서 젠하이저 오디오 기기를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으며, 조화로운 음감을 선사하는 제품을 통해 더욱 높은 수준의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젠하이저 제품 판매도 진행한다. 달.콤커피는 헤드폰18종과 이어폰 20종, 헤드셋 3종 등 총 41종의 젠하이저 기기를 매장서 판매한다. 특히 내년 1월 말까지 달.콤커피 젠하이저존의 모든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에게 달.콤커피 아메리카노 음료쿠폰과 음악 포털 달뮤직 1달 무료쿠폰을 선사해, 달.콤커피를 방문한 고객은 젠하이저 오디오 기기를 직접 체험 해 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음향기기를 만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계단 타고 2층에 배달한 복숭아 2박스…"한박스는 택배기사님 드세요"
  2. 2 [단독]의협 회장 반발에도…"과태료 낼라" 의사들 '비급여 보고' 마쳤다
  3. 3 "냄새난다"…50대 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일본 30대들
  4. 4 "강북이 결국 송파 앞질렀다"…84㎡ '22억' 또 신고가
  5. 5 끔찍한 '토막 시신', 포항 발칵…"아내 집 나가" 남편은 돌연 배수관 교체[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