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의 도시락, 커피가 아이러브커피 게임 속에 등장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2.26 13:33
㈜한솥(대표 이영덕)은 스마트폰 소셜 게임 ‘아이러브커피’와 함께 오는 2013년 1월 3일까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솥과 함께 아이러브커피’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솥도시락 매장에서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러브커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을 사용한 사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iPad mini 10대가 제공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솥도시락의 베스트셀러인 ‘치킨마요’ 도시락을 아이러브커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페 운영 게임 속 메뉴로 ‘빵’이 아닌 ‘밥’이 들어간 것은 이례적인 일. 이는 현재 포화상태에 이른 커피시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티푸드와 다양한 형태의 카페들이 등장하고 있는 현상을 모바일 게임 상에서도 발 빠르게 반영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찬차마요 커피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페루 찬차마요시에서 생산된 커피로 그 향과 맛이 좋아 남미 최고의 커피로 불리우고 있다. 특히 ㈜한솥에서 선보이는 커피는 찬차마요시에서 인증한 최고등급(AA90+)의 원두로, 영세농민들과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Direct trade로 수입되어 공정하고 윤리적인 착한 커피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한솥의 마케팅팀 황성환 팀장은 “올해 한솥도시락과 아이러브커피가 많은 고객께 사랑을 받은 만큼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2013년 20주년을 맞은 한솥도시락은 앞으로 보다 다양한 이벤트로 20년 큰 사랑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러브커피 계정 당 하루 한 번 응모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허웅, 애 낳자고 해서 짜증나"…전 여친 새로운 녹취록 나왔다
  2. 2 [단독]의협 회장 반발에도…"과태료 낼라" 의사들 '비급여 보고' 마쳤다
  3. 3 계단 타고 2층에 배달한 복숭아 2박스…"한박스는 택배기사님 드세요"
  4. 4 "강북이 결국 송파 앞질렀다"…84㎡ '22억' 또 신고가
  5. 5 "냄새난다"…50대 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일본 30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