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도 '핫'하게…" ☆들의 '투표소패션' 대결

머니투데이 이슈팀 김희영 기자 | 2012.12.19 11:11

[18대 대통령 선거]이효리 윤은혜 박신혜 등 투표 인증샷

↑(시계방향)이효리, 별, 박신혜, 윤은혜 트위터
제18대 대통령 선거가 치러지고 있는 19일, 오전부터 수많은 연예인들이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저마다의 개성이 담긴 인증샷은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수 이효리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frog799)에 "투표완료!"라는 짧은 글과 인증샷을 게재했다. 눈에 띄는 붉은 립스틱과 모자, 선글라스를 매치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이어 가수 별은 트위터(@sweetstar0001)를 통해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우리도 소중한 한 표 행사하고 왔습니다. 모두들 투표하러가요!"라며 남편 하하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 솔로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샀다.

MBC 드라마 '보고싶다'에 출연 중인 배우 윤은혜(@1003Grace)는 "촬영장 가기 전에 투표 완료!"라며 "인증샷 찍을만한 장소가... 불쌍하게 찰칵! 많이 추워요. 저처럼 옷 따뜻하게 입고 나오세요"라는 글과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날 윤은혜는 손가락으로 'V자'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함께 공개해 선거법 위반이라는 지적을 받자 "전 아무 뜻 없이 버릇처럼..헉"이라며 해당 사진을 삭제하기도 했다.

배우 박신혜(@ssinz)는 "국민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국민의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만 촬영장으로!"라며 검정색 코트를 입고 찍은 단아한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왼쪽부터)임슬옹, 김미화, 윤종신 트위터
영화 '26년'에 출연했던 아이돌 그룹 2AM 멤버 임슬옹(@2AMONG)은 "저는 불광1동 1등입니다"라며 인증샷을 게재, '개념 아이돌'로 등극했다. 이어 임승옹은 "솔선수범해야 할 것 같아서 밤샜네요. 다들 투표합시다"라고 전했다.

개그우먼 김미화(@kimmiwha)의 독특한 인증샷도 눈길을 끌었다. 김미화는 "에브리바뤼 투표!"라는 짧은 멘션과 투표소 앞에서 찍을 사진을 올렸다. 특히 그는 '쓰리랑 부부'의 순악질 여사를 연상케 하는 눈썹 분장으로 누리꾼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가수 윤종신(@MelodyMonthly)의 재치 있는 멘션도 화제다. 윤종신은 화면의 절반이 그의 얼굴로 가득 찬 인증샷을 공개하며 "아침부터 행사 뛴다... 권리행사"라는 글을 남겼다.

스타들의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연예인의 인증샷은 다르네요", "손동작 조심하세요~", "개념 연예인 인증" 등의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