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제17회 한국유통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2.19 20:33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17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17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한국유통대상은 경영혁신과 선진화를 통해 국내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과 유공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네네치킨은 탁월한 경영성과와 우리나라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네네치킨은 스노윙치킨, 파닭, 흑임자치킨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꾸준하게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또 생산단계부터 최종소비자까지 전달되는 전과정을 콜드체인시스템(Cold Chain System)으로 운영해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동남아시아의 허브 역할을 하고 있는 싱가포르에 첫 해외 매장을 성공적으로 개장했다.


네네치킨 현철호 대표는 “네네치킨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수상의 기쁨을 네네치킨 가맹점주와 고객들과 함께 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는 최고의 맛을 선사할 것이며 가맹점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1995년 계육 가공업체로 출발한 ㈜혜인식품의 대표 브랜드로 전국 10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충북 음성에 3,000여평 규모의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HACCP 인증획득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식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