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감자탕, 프랜차이즈대상 지식경제부장관상 수상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2.14 19:33
건강감자탕 전문 남다른감자탕(www.namzatang.com)이 '2012 프랜차이즈대상'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여받았다.

남다른감자탕은 단순히 음식을 파는 곳이 아니라 문화를 파는 공간으로 4년간 인테리어 디자인을 구축하여 만든 ‘카페보다 더 카페 같은’ 인테리어로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또 주방도 차별화를 추구한다. 한식업계 최초로 주방에 인덕션을 설치하여 시스템 주방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인덕션 시스템을 도입해, 조리시간이 단축됨은 물론이고 일산화탄소 노출위험이 적어 쾌적한 환경에서 조리 및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를 계기로 건강감자탕전문 브랜드로 한발 앞선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일반적으로 고객이 브랜드를 선택해 가맹계약을 하지만, 남다른감자탕은 예비점주를 선택해서 철저한 점주교육을 하는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남다른감자탕 이정열 대표는 “남다른감자탕 구성원이 하나가 되어 이루어낸 프랜차이즈 3관왕은 올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매우 값진 선물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남다른감자탕이 가는 길을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남다른감자탕은 지난 4월에 2012 제9회 창업경영인대상 중기청장상에 이어 12일에 제13회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지식경제부장관상, 14일 (사)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가 선정한 ‘2013 유망프랜차이즈 대상’에 10대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3. 3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4. 4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
  5. 5 "이민가방 싸서 떠납니다" 한국인도 우르르…왜 모두 미국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