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레스토랑 예약, 앱으로 쉽게 한다!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매니저 | 2012.12.11 10:00



■고플레이스
■스토어 =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개발사 = 아이엠지파트너스

- 강력한 검색
- 실시간 예약 서비스
- 실제 메뉴판 제공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대비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쉽고 빠르게 예약하고 싶다면 이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보자.

'고플레이스(GO PLACE)'는 고급 레스토랑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상세한 검색부터 실시간 예약에 이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은 수도권 내 130여 곳이며, 전문 기자의 소개 글과 전문작가가 촬영한 사진을 통해 레스토랑 정보를 제공한다.

검색 기능을 활용하면 테마별, 가격별, 메뉴별, 지역별 검색이 가능하다. 각 레스토랑의 실제 메뉴판 및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모임의 성격에 맞는 레스토랑도 추천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레스토랑의 잔여 좌석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해 개별룸, 창가자리 등 원하는 조건의 테이블을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

'고플레이스'를 통해 예약, 방문한 고객들은 해당 레스토랑에서 앱을 통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각 레스토랑 당 스탬프 3개를 모으면 특별 메뉴 제공, 할인서비스 등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계단 타고 2층에 배달한 복숭아 2박스…"한박스는 택배기사님 드세요"
  2. 2 [단독]의협 회장 반발에도…"과태료 낼라" 의사들 '비급여 보고' 마쳤다
  3. 3 "냄새난다"…50대 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일본 30대들
  4. 4 끔찍한 '토막 시신', 포항 발칵…"아내 집 나가" 남편은 돌연 배수관 교체[뉴스속오늘]
  5. 5 "강북이 결국 송파 앞질렀다"…84㎡ '22억' 또 신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