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에게 지펠냉장고를 2등에겐 아이패드 미니 12대를 비롯하여 실속있는 경품을 구비하고, 참가자 모두에게 선물이 돌아갈 수 있게끔 경품의 수량도 대폭 늘렸다.
꿀닭 마케팅담당자는 “대부분의 경품이벤트가 구색 맞추기가 많은데, 참가자 대부분에게 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끔 경품의 수를 대폭 늘렸다. 고객감사이벤트인 만큼 그 취지를 맞췄다”고 밝혔다.
‘꿀닭’은 닭강정을 메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땅콩범벅가라아케, 치킨탕수육, 크리스피치킨등의 보조메뉴 구성과 가격슬라이스를 통한 판매가인하로 소비자는 저렴하게 메뉴를 구입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또한 창업자는 쉽고 저렴하게 창업이 가능해 초반부터 소자본창업으로 높은 인기를 달려왔다.
‘꿀닭’의 이번 고객감사이벤트는 12월중에 지속되며, 발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1월중순에 발표가 된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