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의 캐롤송 나온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1.27 16:33
배우 신세경이 감성음악의 대표주자인 에피톤 프로젝트와 손잡고 생애 첫 캐롤송을 선보인다.

신세경과 에피톤 프로젝트가 오는 29일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크리스마스 캐롤을 공개한다.

두 사람이 함께 작업한 신곡은 캐롤 특유의 경쾌하고 발랄한 리듬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 서울대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헤르쯔 아날로그가 작사, 작곡을 담당했다.

신세경-에피톤 프로젝트의 듀엣 캐롤송은 지난 6월 신세경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은 '넌 달콤했어'에 이어 달.콤프로젝트 2탄으로 선보이는 노래다.


한편, 신세경와 입을 맞춘 에피톤 프로젝트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음악으로 2~30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1인 프로젝트 그룹이다.

최근 이승기의 새 미니앨범에 프로듀서로 참가하고, K팝스타 출신 백아연에게 발라드 곡을 선물하며, 김완선이 에피톤 프로젝트의 '오늘'을 록발라드로 리메이크해 선보이는 등 가요계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아울러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신세경은 지난 6월 선보인 사랑고백송 '넌 달콤했어'가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본업인 연기 이외에도 다방면으로 재능을 보이고 있다. 신세경과 에피톤 프로젝트 모두 이번이 첫 캐롤 녹음이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3. 3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