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싱글들, 애니팡하며 김밥천국, CGV 간다

머니투데이 이슈팀 김우람 기자 | 2012.11.24 13:52
선호 브랜드를 통해 20~30대 싱글들의 생활 패턴을 알 수 있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와 화제다.

▲애니팡 게임화면 ⓒ News1
24일 소셜데이팅 업체 이음은 20~30대 1,775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이들이 가장 즐기는 게임은 '애니팡'이고 올해 가장 많이들은 노래는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이었다.

또 가장 선호하는 분식 브랜드는 '김밥천국'이었고 좋아하는 편의점은 'CU'였다.

▲버스커버스커
20~30대 싱글 중 남성들이 좋아하는 식당과 커피숍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카페베네'였고 여성들의 경우에는 '빕스'와 '스타벅스'를 선호했다.

선호하는 잡지의 경우 남성들은 'GQ', 여성들은 '코스모폴리탄'이었고 주로 보는 웹툰 사이트는 남성은 '네이버 웹툰', 여성은 '다음 웹툰'이었다.


아울러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의 경우 남성들은 '다크나이트 라이즈',여성들은 '광해, 왕이 된 남자'를 꼽았다. 하지만 가장 선호하는 극장에는 둘 다 'CGV'라고 답하며 일치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10년 1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음은 웹페이지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일 1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 회사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