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가장 선호하는 분식 브랜드는 '김밥천국'이었고 좋아하는 편의점은 'CU'였다.
선호하는 잡지의 경우 남성들은 'GQ', 여성들은 '코스모폴리탄'이었고 주로 보는 웹툰 사이트는 남성은 '네이버 웹툰', 여성은 '다음 웹툰'이었다.
아울러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의 경우 남성들은 '다크나이트 라이즈',여성들은 '광해, 왕이 된 남자'를 꼽았다. 하지만 가장 선호하는 극장에는 둘 다 'CGV'라고 답하며 일치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10년 1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음은 웹페이지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일 1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 회사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