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고구마 모양의 카사바가 어떤 맛인지 궁금해 하는 고객들의 호기심을 유발시킨 '강정이기가막혀'의 마케팅이 적중했다는 것.
강정이기가막혀 관계자는 "달콤하고 담백한 '닭강정'과 고소한 '카사바'의 환상적인 조합이 한번 먹는 재구매율 상승효과가 고 또 주문하여 매장매출 상승은 물론 재 구매율 상승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 이 관계자는 "카사바의 물량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달콤한 닭강정과 카사바를 맛보시지 못한 고객들에게 서둘러 주문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디노에프앤디는 HACCP인증을 받아 깨끗한 환경에서 자체 생산하여 맛뿐만이 아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닭강정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11월 한달 간 가맹계약자에 한해서 500만원 가량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