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교육)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무료창업교육 진행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1.20 21:33
창업이론과 실습, ‘두마리 토끼를 잡아라’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무료외식창업강좌는 조리실습에 앞서 창업시장을 넓게 바라볼 수 있는 창업이론 강의를 마련했다. 이른 바 창업시장의 ‘스타강사’를 통해 알짜배기 정보로 교육만족도를 올리겠다는 전략이다.

‘퓨전분식’과정에서는 스타트비즈니스 김상훈소장이 ‘외식창업을 위한 창업전략 및 창업마인드’를 전수해 퓨전분식 성공창업전략을 소개한다.

또 ‘분식점 창업 마케팅 전략’은 한국여성창업교육협회 박홍인 사무국장을 통해 분석하고, 한국외식경제연구소 박선희 연구원은 ‘분식의 이해 및 창업준비’로 실전 분식창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일식요리’과정에서는 ‘외식업 창업분석’에 대해 세종창업연구소 이인호소장이 사례를 통해 창업전략을 세웠고, 한국외식경제연구소 유태상 선임연구원이 ‘외식산업의 이해’를 돕기 위해 트렌드를 반영한 돈까스종류와 레시피를 소개했다.

한편,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의 교육일정은 오는 12월 3일부터 6일까지, 11일부터 14일까지 퓨전분식 창업강좌가 진행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