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함께 즐기세요..호텔급 요리로..레스토랑과 호프가 함께..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2.26 15:33
하루 일과를 마치고 쾌적한 공간에서 맛있는 식사와 맥주를 함께 접할 수 있는 음주 문화는 최근 직장인들에게 가장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레스토랑과 펍의 합성어인 ‘레스펍’이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단순히 맥주만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본사에서 엄선된 신선한 재료를 전문조리사가 즉석에서 만들어내는 호텔식 요리 안주는 제공한다.

단순히 음주를 즐기려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가벼운 저녁식사를 즐기려는 사람, 친구나 이웃과 가볍게 맥주를 즐기기 위한 사람, 온가족과 함게 외식공간을 찾는 사람 등 더욱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외식문화를 선도하고 있어 그 의미가 크다.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벌써부터 가족이나 직장동료, 친구들과 연말 모임을 준비하는 이들이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약속이 많아지는 요즘 모임장소를 정하는 것도 고민거리 중 하나다. 고깃집이나 일반 주점 등이 식상하다면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주류부터 70여가지 수준 높은 퓨전 메뉴가 있는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를 방문해보자.

전국 320여 개 가맹점을 개점하고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치어스’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생맥주전문점의 가장 모범적인 사례로 손꼽힌다.

패밀리레스토랑과 영국식 펍의 적절한 조화로 젊고 세련된 감성을 갖췄다는 평가 속에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의 주점에서는 보기 힘든 고급스러우면서도 밝은 인테리어로 주점이 아닌 온가족이 즐기기 위한 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치어스’의 컨셉을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패밀리레스토랑에서나 즐길 수 있을 법한 다양한 요리메뉴는 ‘치어스’의 자랑꺼리 중 하나이다.


다양한 호텔급 요리메뉴로 성인, 아이 구분없이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주점의 사이드 메뉴에 불과했던 안주를 일품 요리로 격상시키며 다수의 가족 고객들의 지지를 이끌어 냈다는 점에서 타 주점 브랜드들과의 차별성을 보여준다.

무엇보다 패밀리레스토랑의 밝은 느낌과 펍의 젊고 편안한 느낌이 녹아들어 아늑한 문화공간을 연출한다는 점은 보통 주점에서는 보기 힘든 부분이다. 지나치게 과한 컨셉으로 고객들을 부담스럽게 하지도, 허술함으로 만족도를 낮추지도 않는 적정한 분위기 연출이 돋보인다.

‘치어스’는 주방인력을 파견하고 교육, 관리하는 조리아카데미와 자체 물류센터 운영 등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및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가맹점주들에게 성공 노하우를 전해주고 있다.

또한 이 회사는 코요테의 ‘신지’를 모델로 기용하고 각종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치는 등 본사 100% 부담의 홍보마케팅 지원으로 가맹점주들을 지원하고 있어 사업운영이 미숙한 창업자들에게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하고 있다.

‘치어스’는 주점창업 시장에서 NO.1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평가 받는 프랜차이즈 주점 브랜드로 가장 큰 특징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수익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점이다. 게다가 기존 주점과 차별화된 70여 가지 이상의 고품격 안주요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한 단계 높은 외식문화 공간을 제시하고 있어 경쟁이 치열한 주점시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한편, 치어스는 '2012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가 하면,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인증받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3. 3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4. 4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
  5. 5 "이민가방 싸서 떠납니다" 한국인도 우르르…왜 모두 미국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