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가장 먼저 맛 보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1.19 14:33
외식문화기업 MPK그룹(대표 문영주)의 피자브랜드인 미스터피자(www.mrpizza.co.kr)는 신제품 ‘다독이’ 피자 출시를 앞두고 고객 시식단을 모집한다.

이번 고객 시식단은 미스터피자 블로그(http://blog.naver.com/mrpizzalove)와 트위터(www.twitter.com/mrpizzalove),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rpizzalove)를 통해 신제품 ‘다독이’ 피자가 어떤 맛일지 상상하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30명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7일간 응모를 통해 선발된 시식단에게는 ‘다독이’ 피자 시식권(레귤러 사이즈)이 제공되며, 11월 30일까지 본인의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에 시식 후기를 올리는 미션이 주어진다.


추운 겨울, 여성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다독여줄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다독이’는 오는 22일 출시될 예정이며, 여성들을 다독여주는 컨셉의 미스터피자 CF ‘미스터’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MPK그룹은 '미스터피자'와,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을 함께 운영 중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