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까지 7일간 응모를 통해 선발된 시식단에게는 ‘다독이’ 피자 시식권(레귤러 사이즈)이 제공되며, 11월 30일까지 본인의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에 시식 후기를 올리는 미션이 주어진다.
추운 겨울, 여성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다독여줄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다독이’는 오는 22일 출시될 예정이며, 여성들을 다독여주는 컨셉의 미스터피자 CF ‘미스터’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MPK그룹은 '미스터피자'와,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을 함께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