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정오의 희망곡' 단독협찬..'강정이기가막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1.18 12:56
㈜ 푸디노에프앤디의 '강정이기가막혀'가 MBC4U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에 단독 협찬한다.

'정오의 희망곡'은 2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표 장수프로그램으로 김신영의 복귀 후 프로그램 분위기를 재단장할 예정이다.

‘대낮의 회식’은 정오시간에 회식분위기를 연출, 청취자들과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인기 게스트들과 꾸며지고 있다.

강정이기가막혀 관계자는 "개그계의 아이콘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이 청취자의 많은 사랑을 받아 장수프로그램으로 남길 바라고, 김신영과 함께하는 강정이기가막혀의 닭강정도 보다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정이기가막혀’는 닭강정 프랜차이즈 전문회사로 자제 물류와 식자재 과정에 HACCP인증을 받고 자체 생산을 통해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또, 11월 한달 간 가맹계약자에 한해서 500만원 가량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업종변경도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비싸도 살 수만 있다면" 15시간 줄 섰다…뉴욕 한복판에 수백명 우르르[뉴스속오늘]
  3. 3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
  4. 4 '10조 자산가' 서정진 "부자라고? 만져본 적 없는 돈…난 평범한 사람"
  5. 5 마이클 잭슨, 사망 당시 '7000억' 빚더미…"장난감에 큰 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