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 2천원이하 가격으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1.09 18:33
“맥도날드에서 일상의 작은 행복을 느끼세요~!”

맥도날드는 맥도날드의 9가지 인기 메뉴를 각각 2,000원 이하의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는 ‘행복의 나라 메뉴(Happy Value Menu)’를 한국 시장에 새롭게 출시한다.

맥도날드가 이번에 선보이는 ‘행복의 나라 메뉴’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느 매장에서나 즐길 수 있다.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로컬 메뉴인 불고기 버거와 100% 호주/뉴질랜드산 순쇠고기 패티 2장이 들어간 맥더블(McDouble) 등 한 끼 식사로 즐기기에 손색이 없는 주요 버거 제품 역시 메뉴에 포함되었다.


불고기버거, 맥더블, 맥치킨 등의 버거 메뉴는 각각 2,000원, 맥너겟과 선데이는1,500원 그리고 후렌치 후라이, 탄산음료, 아이스커피 및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는 1,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한정 기간 동안만 진행되는 여타 프로모션 메뉴와 다르게, 앞으로도 계속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메뉴 플랫폼(platform)’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맥도날드는 ‘행복의 나라 메뉴’ 판매 시 제품별로 일정 금액을 적립하여 한국RMHC(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자선재단)에 전달하고, 어린이 복지와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기금으로 활용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과도 작은 행복을 나눈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2. 2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
  3. 3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결혼 상대는?…걸그룹 '리브하이' 레아
  4. 4 "비싸도 살 수만 있다면" 15시간 줄 섰다…뉴욕 한복판에 수백명 우르르[뉴스속오늘]
  5. 5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