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뺴로데이 선물도 하고 영화티켓도 받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1.01 09:33
㈜카페베네의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www.december24.co.kr)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빼빼로 구매고객에게 영화티켓을 증정하는 ‘사랑과 우정은 빼빼로를 타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사랑과 우정은 빼빼로를 타고’ 프로모션은 유명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빼빼로 패키지를 3만원 이상 구매할 시 송지효, 재중 주연의 영화 ‘자칼이 온다’ 티켓을 선착순 250명(1인 2매, 총 500명)에 한하여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디셈버투애니포 강남역점, 사당역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매장 내에서는 상시적으로 운영되는 선물포장 존을 통해 빼빼로 및 선물 포장도 가능하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빼빼로 데이를 맞이하여 친구와 가족들에게는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시작하는 연인은 새로운 사랑의 마음을, 오래된 연인에게는 과거의 설레였던 감정을 상기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의미의 고백(Go Back)을 실천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디셈버투애니포에서는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일부품목 제외)를 11월 한 달동안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는 지난 8월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 카페베네가 론칭한 신개념 뷰티&헬스 스토어다. 에디터스초이스숍(editor's choice shop) 이라는 콘셉트로 업계 최초로 메이크업 존, 휴식공간 존, 선물포장코너 등 ‘서비스 존’이라는 공간을 도입, 고객들에게 국내외 뷰티&헬스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
  5. 5 한국 연봉이 더 높은데…일 잘하는 베트남인들 "일본 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