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JTBC 주말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제작 지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0.31 14:33
유러피안 치킨 호프 전문점 ‘치킨매니아’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되는 주말드라마 '무자식 상팔자'를 제작 지원 한다.

JTBC 주말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는 미혼모를 소재로 해 가족 간의 갈등, 화합을 담은 작품이다. 김수현 작가만의 세상 소통 방식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순재, 유동근, 김해숙, 송승환, 임예진, 윤다훈, 견미리 등 묵직한 중견 배우들이 중심을 잡고 엄지원, 정준, 하석진, 손나은 등 젊은 연기자들도 열연한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인테리어와 맛에서 경쟁력이 뛰어난 치킨 브랜드로 대중적이며 고객층을 두텁게 형성하고 있는 후라이드 치킨류와 웰빙 고객들이 선호하는 오븐구이를 함께 판매하는 카페형 치킨호프라는 독특한 콘셉의 치킨전문점으로 주 고객인 남성 층은 물론 젊은 여성이나 가족 고객 수요까지 끌어들이고 있다.

‘201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12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에 이어 최근 ‘2012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에 선정되는 등 고객들이 좋아하고 즐겨 찾는 브랜드로 단골 고객 창출이 용이해 가맹점 입장에서는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이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