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컨셉 반영, 건강한 먹거리속에.. '치킨 밀라노' 샌드위치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0.31 13:33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샌드위치 레스토랑 퀴즈노스가 ‘힐링 푸드(Healing Food) 컨셉을 본격 도입해 ‘치킨 밀라노(Chicken Milano)’ 샌드위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치킨 밀라노’ 샌드위치는 주재료인 닭고기에 인공조미료 ‘L-글루탐산모노나트륨’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 닭고기, 모짜렐라 치즈와 파마산 치즈를 곡물을 주원료로 한 퀴즈노스만의 발효빵과 함께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을 계기로 퀴즈노스는 닭고기가 들어가는 모든 샌드위치에 인공조미료 (MSG) 무첨가 닭고기를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건강한 샌드위치를 선보일 계획이다.

퀴즈노스는 올해 최대 화두인 ‘힐링(Healing)’ 대한 컨셉을 반영해 맛은 기본이고 고객의 건강까지 챙기는 샌드위치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고 재료에 무엇이 들어가는지를 꼼꼼하게 살펴보는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공략할 계획이다.

퀴즈노스는 ‘치킨 밀라노’ 출시를 기념해 ‘치킨 밀라노 홍보하기’ 이벤트를 11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개인 블로그에 시식후기 및 인증샷을 포스팅 한 후, 관련 URL을 퀴즈노스 홈페이지 (www.quiznos.co.kr) ‘맛있는 발자취’에 응모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호텔 트리스 100만원 상품권,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 차앤박 오메가 썬블록, 김종욱 찾기 뮤지컬 초대권, 치킨 밀라노 시식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Quiznoskorea)에서 11월11일까지 ‘치킨 밀라노 공유하기’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하기를 하면 20명을 추첨해 치킨 밀라노 시식권을 제공한다.

퀴즈노스 관계자는 “힐링푸드 컨셉을 강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알리는데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퀴즈노스 서브는 미국 콜로라도 Denver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 세계 34개국에 3,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 중인 Global sandwich brand이다. 국내에는 현재 서울지역 18개 매장 포함 총 30여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