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자선 팬사인회 열려.. 세계기아해방(WHR) 캠페인 일환으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0.29 09:03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이 세계기아해방 캠페인 기념 이승기 자선 팬사인회를 28일 피자헛 홍대역점에서 개최됐다.

이번 자선 팬사인회에는 세계기아해방 캠페인 특별 세트 이용 고객과 피자헛 페이스북 팬, 피자헛 WHR 서포터즈 대상 사전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한국 피자헛 모델로서 3년째 세계기아해방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이승기는 팬들의 환호에 밝은 미소로 화답하고 먼저 악수를 권하는 등 세심한 배려로 사인회를 이끌었다.

이와 함께 이승기가 현장에서 직접 팬 1명을 추첨해 피자헛 광고 촬영 시 착용했던 신발을 선물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한국 피자헛 관계자는 “선포식과 홍보영상에 이어 자선 팬사인회까지 이승기씨의 적극적인 활약으로 세계기아해방 캠페인 참여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했다”며 “이번 사인회의 열기를 그대로 이어 캠페인 마지막까지 굶주린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모금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 편 한국 피자헛과 세계식량계획(WFP)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2012 세계기아해방(WHR)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