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8800원부터 즐기는 브런치&던치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0.27 16:33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www.bennigans.co.kr)가 8800원부터 즐길 수 있는 브런치&던치메뉴를 출시한다.

베니건스에서 선보이는 브런치&던치는 정시에 맞춰 식사를 하지 않는 요즘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아점(아침과 점심사이) 개념의 브런치와 점저(점심과 저녁사이) 개념의 던치로 구성했다.

특히, Dinner와 Lunch의 합성어인 던치(dunch)는 점심과 저녁 중간 즈음에 하는 식사라는 신조어로 베니건스가 외식업계 최초로 도입해 새로운 식 문화를 창조한다.

베니건스는 그 동안 주말에만 운영했던 브런치를 대대적인 메뉴 개편과 동시에 올데이로 전환하고, 시간대도 오픈부터 오후 5시까지 확장해 가볍게 던치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브런치하면 빠질 수 없는 커피에 대한 고객의 니즈도 적극 반영해, 최상급 싱글 오리진 5종을 무한대로 즐길 수 있는 커피존을 따로 마련, 브런치&던치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브런치&던치메뉴에는 갓 구어 낸 빵에 진한 토마토소스와 베이컨을 곁들인 뺀네 브레드 파스타 등 3종의 개별메뉴와 메인메뉴와 함께 브라우니버텀파이, 스프, 에이드, 커피까지 모두 담아 한 상차림으로 제공되는 5종의 세트메뉴 그리고, 브레드볼 샐러드&스프 등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픽메뉴 3종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브런치&던치시행은 서울역, 압구정, 코엑스, 일산, 분당 등 총 9개 매장에 우선적으로 도입되며, 향후 11월 15일부터는 전국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
  5. 5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