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2법인 브랜드 '빠담빠담'에서 따뜻한 커피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0.26 11:33
생맥주 전문점의 대명사 치어스의 제 2법인인 이안에프앤비에서 탄생한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 : www.padampadam.kr)이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새로운 커피메뉴를 본격 출시했다.

번 커피메뉴 출시를 통해 방문 고객들은 ‘padampadam’이 새겨져 있는 예쁜 머그잔의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3,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Take-out도 가능하다.

빠담빠담에서 더운 여름에 시원한 에이드를 즐겼다면, 쌀쌀해지는 요즘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빠담플레이트를 즐기게 되면 누구나 북유럽에 온 듯한 기분에 사로잡힌다.

또한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생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즐겼던 이탈리안 파스타요리 및 바삭한 치킨을 커피와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기존의 치킨집 하면 어둡고 칙칙한 이미지가 떠오르기 쉽상이지만 빠담빠담은 기존의 치킨집과 달리 사랑하는 연인, 친구, 동료들과 카페에 온듯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북유럽풍의 편안함과 세련된 실용미와 모던 컨셉의 목재소재의 테이블을 조화시켰다.

또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공간을 테마로 유럽형 스타일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빠담빠담은 새로운 커피메뉴를 선보이며 카페 분위기를 더욱 더 살렸다.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에 방문 후 창업에 관심있는 고객들이 많은데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padampadam.kr)를 참고.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
  5. 5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