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보쌈, 싸이와함께 .. '미인족보' 선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0.26 10:33

다이어트와 미용에 관심 많은 여성 고객층을 위한 뷰티&힐링 메뉴 선보여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의 보쌈 전문 브랜드 ‘놀부보쌈’이 ‘美人컨셉’을 내세운 브랜드 리폼을 실시한다.

다이어트와 미용 등 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층을 집중 공략한 이번 브랜드 리폼은 보쌈과 족발을 먹고 ‘피부 미인, 장(腸) 미인으로 거듭나자’는 컨셉으로 ‘美人족보’를 주 메뉴로 내세워 전반적으로 건강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탈바꿈했다.

놀부보쌈의 이번 리폼은 보쌈과 족발 등 놀부보쌈의 메뉴가 갖고 있는 건강한 효능들을 더욱 부각시켜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건강에 대한 만족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새롭게 탈바꿈한 놀부보쌈은 기존에 보쌈과 함께 또 다른 주력메뉴였던 족발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폼된 놀부보쌈의 메뉴는 기존의 구성과 비슷하게 놀부보쌈, 흥부보쌈, 미인족보(족발+보쌈), 놀부족발 등으로 구성되었고, 각각의 메뉴들이 갖는 건강한 특징들을 강조해 고객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놀부보쌈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편, (주)놀부의 메인 모델인 월드 스타 ‘싸이’를 전면에 내세워 서울 시내 버스, 지하철에 광고지를 부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번 놀부보쌈 브랜드 리폼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비싸도 살 수만 있다면" 15시간 줄 섰다…뉴욕 한복판에 수백명 우르르[뉴스속오늘]
  3. 3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
  4. 4 '10조 자산가' 서정진 "부자라고? 만져본 적 없는 돈…난 평범한 사람"
  5. 5 마이클 잭슨, 사망 당시 '7000억' 빚더미…"장난감에 큰 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