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스티비원더와 함께 'UN의 날' 공연

머니투데이 이슈팀 이민아 기자 | 2012.10.25 14:16
▲ 원더걸스가 스티비원더와 함께 UN의 날 기념 공연을 하는 모습 ⓒyoutube

미국에서 활동중인 걸그룹 원더걸스가 세계적인 뮤지션 스티비 원더와 함께 유엔의 날 기념 공연을 했다.

이날 공연은 제 67회 유엔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24일(현지시간)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뉴욕시 유엔본부 제너럴 어셈블리 홀에서 진행됐다. 원더걸스는 스티비 원더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마이 러브 스위트 러브(My Love Sweet Love)’를 열창했다.

원더걸스의 유빈은 무대에 오르기 전 자신의 트위터(@WGyubin)에 "유엔의 날 콘서트에서 스티비 원더와 함께 공연하게 돼서 정말 영광이다. 아직도 믿을 수가 없다"는 글을 올렸으며, 다른 멤버 예은(@WGyenny)도 "오늘은 내게 무척 중요한 날이다. 행운을 빌어달라"며 '스티비원더걸스(StevieWonderGirls)'라는 태그를 남겼다.


누리꾼들은 "스티비 원더와 공연이라니 정말 놀랍다", "이름부터 묘하게 잘 어울린다", "원더걸스 활발한 미국 활동 자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