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2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 2012.10.25 12:06
린나이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2년 연속 가정용 보일러 A/S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품질만족도를 조사한 종합지표다. 린나이코리아는 신뢰성, 친절성, 적극 지원성 등에서 경쟁사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린나이코리아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연 A/S(사후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국 33개 고객서비스센터에서 700여 명의 엔지니어가 소비자의 고충을 해결하는 데 나서고 있다. 특히 11월부터 2월까지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상보증기간을 3년으로 연장하기도 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경험한 고객들이 인정한 2년 연속 1위여서 큰 자긍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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