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근하고 단순하면서도 거부감 없는 소재를 활용해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열기 위해서다.
또, 커피케잌 전문브랜드 올리버스윗의 브라우니케익과 육포·곰탕 결합상품도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가로 선보인다.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행사 홍보 효과가 큰 점을 활용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AK몰에서는 10월의 AK몰 트위터 이벤트(http://twitter.com/akmallcom)인 ‘브라우니~ RT 물어!’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팔로우 & RT 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분께 브라우니 인형을! 50분께는 “먹는” 마켓오 브라우니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도 트위터 이벤트(http://twitter.com/seveneleven_kr) ‘세븐일레븐 트위터 물어~!’를 통해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글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브라우니 인형(대)을 총 10명에게, 또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상품은 랜덤발송)을 증정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