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정준영 실제로 본다? 슈스케4 방청권 구하기 大작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0.19 21:33
슈퍼스타K4. 생방송을 앞두고 로이킴과 정준영, 유승우 등 멤버들을 직접 보고 싶은 팬들이 방청권을 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면서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추첨을 통해 생방송 방청권을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슈퍼스타K4 본방송 시간에 굽네치킨을 주문한 후 인증샷을 찍어 응모하면 매주 1명에게 슈퍼스타K4 생방송 초대권 2매를 제공 하는 ‘불금타임’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응모 방법은 굽네치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oobne)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굽네치킨 주문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굽네치킨은 이 밖에도 응모자를 대상으로 매주 100명과 125명에게 각각 15,000원 상당의 굽네치킨 상품권과 슈퍼스타K4 합격자 티셔츠를 제공하는 등 8주에 걸쳐 총 1,80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단,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슈퍼스타K4 본 방송 시간인 금요일 밤 11시부터 토요일 밤 11시까지 인증샷을 올려야 하며 그 외 시간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Mnet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생방송 방청 기회를 잡을 수 있다. 10월 26일부터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생방송 방청을 신청할 수 있다.

슈퍼스타K4 홈페이지(www.mnet.com)에서 10월 20일부터 홈페이지 ‘방청안내’ 코너를 통해 방청 신청을 시작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생방송 방청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발표한다.

티빙(www.tving.com) 을 통해 슈퍼스타K4 클립을 시청하고 뜬다/안뜬다를 선택, 티빙톡을 남기고 출석체크를 한 후 VOD를 시청하면 별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모은 별의 개수가 상위 10%인 티빙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생방송 초대권 2매씩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기프티콘, 빕스 상품권, CGV이용권 등 약 40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슈퍼스타K4가 끝난 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MAMA입장권 2매와 국민관광상품권 20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3. 3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4. 4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5. 5 홈앤쇼핑,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최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