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3D 동물 캐릭터와 놀면서 영어 단어 학습을!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매니저 | 2012.10.22 05:00
■에그주
■스토어 = 앱스토어
■개발사 = CJ에듀케이션즈

- 학습과 재미를 동시에
- 개성있는 동물 캐릭터
- 4단계 학습

'에그주(eggzoo)'는 2~5세의 아이들을 위한 학습용 애플리케이션(앱)이다. 3D로 제작된 동물 캐릭터와 함께 단어를 표현하고 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단어를 익힐 수 있게 했다.


이제 막 영어를 접하는 아이들에게는 영어에 대한 재미를, 부모에게는 아이와 시간을 보내면서 자연스럽게 교육도 할 수 있도록록 해준다.

'에그주'의 영어 놀이는 총 4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아이가 화면을 터치하면 캐릭터가 움직이면서 단어의 뜻을 몸으로 보여주는 '보기', 생생한 발음으로 단어를 말해주는 '듣기', 화면의 마이크 아이콘에 대고 직접 단어를 말하는 '말하기', 앞서 연습한 단어가 포함된 노래를 부르면서 단어를 즐겁게 익히는 '노래하기'의 단계이다.

이와 함께 호기심 많은 다람쥐 '치피(Chippy)', 자랑하기를 좋아하는 닭 '두들(Doodle)', 수다쟁이 토끼 '루시(Rucy)', 꽃향기를 좋아하는 돼지 '피기(Piggy)'와 같이 개성 넘치는 동물 캐릭터가 등장해 아이의 풍부한 감성 함양과 지적 능력 발달에 도움을 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