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점 오픈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호토모토의 Goocup은 간편하게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도시락의 형태.
또한, 양은 적지만 영양은 풍부하여 출출할 때 간식으로 부담없이 즐기거나 양이 적은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Goocup 시리즈는 한국 고객의 입맛에 맞게 새롭게 탄생한 제품으로써 전세계 매장에서 한국에서만 판매가 되고 있다.
함박(4,300원), 치킨(3,600원), 새우(3,900원), 소고기(3,900원)로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입맛에 따라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