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탈출 컬투쇼”를 포함하여 전국 청취율 10위권 안의 “이숙영의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박소현의 러브게임”등 SBS 파워FM과 러브 FM의 총 8개 프로그램에 공중파 라디오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커피전문점의 경쟁이 날로 가속화 되어가는 요즘, 국내 토종커피브랜드인 요거프레소는 지난 8월 단기간 전국 500호점 돌파라는 성과를 얻었다.
라디오 광고를 통한 꾸준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더불어 새롭게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주들에게 날로 주목 받고 있다.
창업에 있어 가장 부담요인인 초기 창업자금 거품을 완전히 빼고 3,900만원(8평 기준)을 제외한 NO로열티란 회사운영방침을 통해 소규모 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게 한 점이 그 요인인 것이다.
또한 신규 점포 출점 시 기존점 동선거리 기준 500m이내 출점을 금지하는 등 가맹점간의 이익을 최대로 보장하기 위한 상생정책들을 펼치고 있다.
요거프레소의 관계자는 “라디오 광고를 통한 꾸준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가맹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원칙이 짧은시간 내에 500호점 돌파의 원동력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또한 " 이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커피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