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통 수제치킨의 명가 '보드람 치킨' 특별 춘천 창업 설명회 개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0.05 18:33

유럽 프로방스풍의 고품격 인테리어와 천연재료로 염지 숙성한 건강치킨 표명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명성을 '보드람 치킨'(www.bodram.com)이 대전, 천안 등 중부지역에 이어 오는 19일 춘천 투탑시티 하늘정원 웨딩홀에서 첫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현재 23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보드람 치킨은 탄탄한 창업 노하우로 폐업률이 전무할 정도로 가맹점 중심의 마케팅지원과 전담지원 인력 배치로 성공창업을 이끌어 온 치킨 브랜드이다.

특히, 20여 가지의 천연재료로 염지 숙성하여 제공하는 치킨은 소비자 맛 테스트에서 고객 선호도 1-2위를 다툴 만큼 맛이 뛰어나 입소문으로 성공한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이번 설명회는 보드람 치킨의 10 년간 쌓아 온 성공 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춘천 상권에 대한 분석과 더불어 안정적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전략과 입지에 대한 소개로 진행된다.


특히, 춘천 5대 상권 가맹점에 대해서는 본사 차원에서의 전략적인 홍보지원 및 점포 안정화 지원 정책과 더불어 새로운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을 처음으로 도입 적용할 계획에 있다.

춘천 특별 사업 설명회는 오는 19일 하늘정원 웨딩홀에서 11시부터 점심식사와 함께 개인 창업 컨설팅도 진행된다.

본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선착순 40명.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