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 검은쌀, 검은깨로 만든 '식빵'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0.04 12:33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가을의 맛이 듬뿍 담긴 신제품 6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들은 신안 신의도 천일염과 베이커리 전용 밀가루를 사용한 것은 물론 검은쌀, 검은깨, 검은콩, 보리쌀, 현미, 서목태, 율무쌀, 통밀쌀, 두유, 미숫가루 등을 듬뿍 넣은 것이 특징이다.

매일 먹는 식사용 빵인 <진한 두유 검은콩 식빵>은 검은쌀, 검은콩, 검은깨에 두유를 듬뿍 넣어 촉촉하고 고소하다.

디저트로 제격인 <고소한 9가지 곡물 케이크>는 콩과 보리쌀, 현미 등 9가지 곡물로 만든 미숫가루로 맛을 냈으며 <우리땅 미숫가루 크림빵>과 <우리콩 두유슈>도 각각 미숫가루와 두유가 내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따뜻한 음료도 한층 건강해졌다. 한 잔으로도 속이 든든한 <미숫가루 두유라떼>, 달콤한 메이플 시럽의 향이 매력적인 <메이플 허니라떼>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수확의 계절을 맞아 건강한 곡물과 두유, 미숫가루를 듬뿍 넣은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며 “베이커리 전용 밀가루, 신안천일염 사용으로 시작한 뚜레쥬르의 건강한 제품을 위한 노력은 앞으로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3. 3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