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정리는 알뜰하게! 추석 준비는 산뜻하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9.21 16:33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가 다가오는 추석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추석맞이 20% 세탁 세일’을 진행한다.

‘추석맞이 20% 세탁 세일’은 9월 28일(금)까지 세탁물 접수 시 20%의 할인가가 적용되는 이벤트다.

대상 제품은 와이셔츠 및 소품류(넥타이, 머플러, 스카프), 피혁, 모피, 천연 어그부츠,백을 제외한 모든 세탁물이다. 단, 기타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1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세탁편의점 이용고객에게는 집에서 세탁하기 번거로운 이불과 요 등을 세탁할 수 있는 ‘침구류 세탁권 5천원권’을 증정하며, 세탁멀티숍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고객에게는 많은 양의 빨래도 손쉽게 말릴 수 있는 ‘건조기 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추석에는 오랜만에 친인척을 만나고 손님을 초대하는 만큼, 옷과 집의 청결 상태가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의류, 침구류 및 지난 설 이후 벽장에 보관해온 한복 등을 알뜰하게 세탁하여 준비하면 산뜻한 마음으로 명절 손님들을 맞이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 “명절 준비에 지출이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여름 옷을 정리하고 추석빔을 준비할 수 있도록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일반 세탁 외에도 여름 의류의 황변 제거 서비스, 침구류 진공압축포장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정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세탁물들을 손쉽게 관리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3. 3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