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하기 편한 스피커 어디 없을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9.14 21:33
고음질의 음악 감상 시나 여러 사람이 음악을 들어야 할 때 보통 스피커를 이용하지만, 스피커 소리를 줄여도 너무 크커나 가격 대비 음질이 좋지 않거나 부피가 커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등의 불편함, 누구나 겪어봤을 것이다.

그러다 보니 스마트 환경 조성과 더불어 컴퓨터와 연결된 스피커나 오디오 대신 자연스레 스마트폰을 이용해 음악 감상을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관련 액세서리의 폭발적인 생산과 소비에 합세해 고품격 사운드를 자랑하는 스마트폰 관련 스피커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 출처 ; http://ggook.com/5226
그중 심플하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젤 스피커'는 고음질로 스마트폰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테블릿 PC 외 3.5mm 오디오 출력이 있는 어떤 음향기기도에서도 완벽한 호환성으로 사용 가능하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색상 또한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고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의 외장 스피커로도 사용 가능하며, 측면에 USB포트가 있어 스마트폰을 충전하면서 동시에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 역시 이젤 스피커의 매력이다.


현재 ㈜캔버시(대표 이숙경)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 할인 꾹(ggook.com)에서는 고품질 미니 휴대용 스피커 '이젤 스피커'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