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는 이번 행사에서 별도의 독립부스를 마련, 새로운 창업아이템을 찾고 있거나 세탁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크린토피아만의 창업 성공 모델 및 노하우를 소개하고, 구체적인 창업 정보까지 직접 상담해준다.
특히 드라이클리닝 위주의 세탁편의점과 최근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차세대 창업아이템인 세탁멀티숍 ‘크린토피아+ 코인워시’의 경우, 2010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폐점율이 0%일 정도로 수익성을 인정받은 만큼 참가자들 많은 문의가 예상된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를 통해, 소자본으로도 안정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세탁편의점 사업은 물론 수익성이 한층 강화된 세탁업계의 새로운 창업모델인 ‘크린토피아+ 코인워시’를 많은 예비 창업주들에게 소개한다."고 말했다.
또 “세탁전문점 창업은 과거와 달리 전문 기술이나 지식이 없어도 운영이 가능하고, 싱글족과 워킹맘이 늘어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가는 사업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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