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저렴한 국제전화 이용하려면, 이 앱!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매니저 | 2012.09.19 17:10



■유학톡
■스토어 = 구글 플레이
■개발사 = (주)이지원에듀


- 간단한 이용방법
- 이질감 없는 UI
- 저렴한 국제전화



해외유학이나 어학연수가 보편화되면서 국제전화에 대한 수요가 늘어가는 추세다. 그러나 만만치 않은 국제전화 요금 때문에 마음껏 소식을 주고받지 못해 고민인 이들이 많다.


'유학톡(UHAKTOK)'은 이런 이들을 위해 저렴한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약 70여 개국 이상으로 전화를 걸 수 있으며, 깨끗한 통화품질을 제공한다.

앱을 실행하면 일반 전화와 비슷한 화면이 나타난다. 여기서 국가를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별도의 복잡한 절차가 필요 없다. 요금은 시내통화 요금으로 적용된다. 최근에 많이 사용하는 정액제 요금을 쓸 경우에는 남아있는 잔여 통화가 차감되는 형식이다.

전화걸기 외에 전화번호부와 최근 통화 기록이 있어 자주 이용하거나 곳에 빠르게 전화를 걸거나 번호를 몰라도 연락처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안내에서는 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담고 있다. 자주 묻는 질문이나 이용 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찾아 볼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3. 3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4. 4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
  5. 5 "한 달에 몇 번씩 여자 접대"…버닝썬 전 직원, 경찰 유착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