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올해는 국내 대학에 재학중인 외국인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아모제 글로벌화 전략(자국 중심의 현지화 전략 위주로 제안)’ 항목이 추가되어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제안도 함께 받을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공모작은 우편이나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선별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으로 선발된다. 수상자는 최종 대상(1팀)을 비롯해 최우수상(1팀), 우수상(2팀), 장려상(10팀) 등 총 14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 팀에게는 해외연수 기회 및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겨울방학 인턴쉽으로 아모제의 신규사업팀과 함께 수상한 아이디어를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젝트 업무에 투입된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