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투애니포(december24)와 '기성용'이 함께...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9.06 10:33

축구 스타 기성용의 의상을 세 가지 컨셉트의 세트로 구성해 경매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의 세번째 브랜드인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www.december24.co.kr) 가 자사 모델인 축구 스타 기성용과 함께 ‘기성용 따라잡기, 의상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성용이 디셈버투애니포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착용했던 의상을 경매에 붙여 수익금 전액을 ‘한국컴패션’에 전달하는 온라인 경매 이벤트다.

디셈버투애니포는 기성용의 다양한 의상들을 각기 다른 콘셉트의 세트로 구성, 참여자들의 취향에 따라 경매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의상 컨셉트는 ‘로맨틱 가이’, ‘핸섬 가이’, ‘터프 가이’ 등 총 세 가지다. ‘로맨틱 가이’는 블랙 슈트로 ‘핸섬가이’는 화이트 셔츠, 청바지, 운동화로 ‘터프가이’는 기성용의 자필 사인이 들어간 트레이닝복, 런닝화, 축구공으로 구성된다.

경매 참여는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최고 가격을 제시한 참가자에게 의상이 낙찰될 예정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기금 모금을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축구 스타 기성용 의상 소장의 기회와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는 지난 8월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 카페베네가 론칭한 신개념 뷰티&헬스 스토어다.

에디터스초이스숍(editor's choice shop) 이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국내외 뷰티&헬스 트렌드를 제시할 뿐 아니라,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엄선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축구 스타 기성용을 비롯해 세계 최고의 모델 장윤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하지원과 송승헌을 모델로 기용하는 한편,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마케팅 활동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