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이벤트가,,,가맹점 매출업시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9.05 18:33
고객과 소통하는 고객감동 이벤트는 모든 비즈니스 운영에 있어 언제나 플러스 요인이 된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매출 향상으로 연결시키기 때문.

예비 창업자들은 창업을 할 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가맹점 매출증대를 돕는 프로그램이 있는 건실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인지를 확인함으로써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

태창파로스(대표 김서기)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이벤트를 계속 이어오며 가맹점 운영과 매출 향상에 기여하는데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태창파로스의 각 가맹점에서 신메뉴를 먹고 찍은 사진을 휴대폰 문자로 전송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보라카이 여행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내 인생의 가장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 높은 참여도를 기록하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종 담청자로 선정된 총 14명의 고객들이 직접 게시판에 감사의 글을 게시하며 쪼끼쪼끼 홍보대사를 자처하고 나서기도 했다.

태창파로스는 "고객들의 직접적인 참여가 요구되는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자사 전가맹점에 모두 적용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가맹점주들의 매장운영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창파로스는 쪼끼쪼끼, 화투, 군다리치킨, 무량박냉면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4. 4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
  5. 5 "참담하고 부끄러워" 강형욱, 훈련사 복귀 소식…갑질 논란 한 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