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BMW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해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의견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신차 구입 후 1년에서 4년 이내, 주행거리 8만km 이내의 BMW 차량을 보유중이며 BMW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경험이 있는 고객으로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오는 9월 21일까지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에 등록하거나, 지원 신청서 작성 후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10월 5일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로 확인할 수 있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활동기간은 2012년 10월부터 2013년 6월까지이며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중 지정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전체 서비스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평가(2회), 고객 좌담회(1회)에 참여하게 된다.
김효준 BMW 코리아 대표는 "이번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프로그램을 통해 모아진 고객의 의견을 서비스 프로세스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BMW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외부 전문 조사기관이 평가단 선정 및 운영을 진행하도록 했다.
이번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를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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