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할인으로 대형마트 보다 저렴하게 선물세트 구매 하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28 20:33

“파격적인 할인으로 대형마트 보다 저렴하게 선물세트 구매 하세요~”

“먹는 게 남는 것! 불황에는 먹거리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맞이하는 올해 추석은 먹거리 선물이 대세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편의점 'GS25'는 올해 추석을 맞아 지난해 보다 먹거리 상품 구색을 대폭 강화했다.

GS25는 지난해에 이어 지속되는 불황으로 먹거리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 추석에는 식품 선물세트를 지난해 보다 20%나 늘린 317종류를 준비했다. 이는 전체 상품의 67% 차지하는 것으로 먹거리를 크게 강화한 것.

GS25가 올해 먹거리 상품을 강화한 이유는 지난 해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불황에는 식품 선물세트가 많이 판매된다는 결과를 확인했기 때문이다.

GS25가 불황이 지속됐던 지난 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을 분석한 결과 상품 구성은 2010년과 비슷함에도 불구하고 화장품 등의 비식품 매출은 소폭 상승한 반면 정육, 과일, 통조림 등의 식품 선물세트 매출이 30%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식품 선물세트의 가격을 다양화하고 종류도 대폭 늘린 것.

GS25는 먹거리 선물세트와 함께 중저가 상품 종류도 강화함으로써 불황에 고객이 느끼는 부담은 줄이면서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노력했다.

GS25는 1~3만원대 상품을 10종 늘리는 등 5만원 이하 상품 비중이 70% 차지하도록 중저가 상품을 강화했다. 올해 추석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


GS25는 9월 1일부터 10월 5일까지 POP카드로 3만원, 6만원, 9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5천원, 1만원, 1만5천원을 캐쉬백 해주는 ‘POP카드 3.6.9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제휴 통신사카드(LGU+, allehCLUB) 15% 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31%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GS25롯데카드 20% 할인, 현대카드V, KB it study카드 10%할인,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0%할인 등 다양한 카드로 할인이 가능하며 모든 카드는 통신사카드와 중복 할인이 가능해 가까운 GS25에서 대형마트 보다 알뜰하게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다.

또 GS25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업계 최초로 모바일 카다로그를 도입했다.

GS25 모바일 카다로그는 주소를 직접 입력하거나(http://gs25mobile.co.kr) GS25 추석선물세트 카다로그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하면 자동으로 연결된다.

GS25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모바일 카다로그를 통해 상품 분류별, 가격대별, 덤증정상품, MD추천 상품 등 고객이 원하는 상품 정보를 보다 편리하고 쉽게 검색할 수 있게 됨으로써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4. 4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5. 5 "보는 사람 없어, 한 번만"…알바생 수차례 성폭력한 편의점주